Today's Pick Up
東京近郊路線図2023-1.jpg
0  0
東京を中心として埼玉、千葉、神奈川、茨城の路線図一覧! 地下鉄から私鉄、モノレールまでこの一枚でまるわかり、気になる大学がどの駅にあるのか、周辺のアクセスも確認できます、

유학진학정보
  • FACEBOOKへ送信
  • TWITTERへ送信
  • Google+へ送信

【女子美術大学】여자미술대학_조시비오픈캠퍼스2019 안내 

작성자 Manager 작성일 작성일19-07-01 15:26 조회수2,008회 댓글0건





 

【女子美術大学】여자미술대학

조시비오픈캠퍼스2019 안내 

 

 

여자미술대학 오픈캠퍼스 2019에서는

각종 이벤트, 워크숍, 강연회, 모의 수업,

학생 작품 전시, 특참 작품 평가,

입시 참고 작품 전시, 개별 진학상담회 등이

열리게됩니다.

대학원에 관한 상담도 진행됩니다.

  

●회장
사가미하라캠퍼스(相模原キャンパス)

미술학과 각 전공, 디자인・공예학과 각 전공

 

스기나미캠퍼스(杉並キャンパス)

아트・디자인 표현학과 각 표현영역, 단기대학부
※동시개최/예약 불필요/

대학원은, 연구영역에 따라 캠퍼스가 다릅니다.

 

●일정
7월13일(토)10:00~16:00 
7월14일(일)10:00~18:00 
7월15일(월・공휴일)10:00~16:00 
※7월13일은 수업공개/개별상담 중심입니다
※7월14일・15일은 이벤트・워크숍 등

각종 프로그램이 열립니다.  

 

 

상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www.joshibi.ac.jp/admission/opencampus/368

 

 

 

2020 女子美術大学.JPG

여자미술대학 [2020년도]

 

 

いいね! 0

댓글 리스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224건 1 페이지
검색

유학진학정보 一覧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좋아요
1224 2024-04-24 55 0
1223 2024-04-24 54 0
1222 2024-04-23 57 0
1221 2024-04-11 97 0
1220 2024-04-09 56 0
1219 2024-04-08 97 0
1218 2024-04-08 69 0
1217 2024-04-04 79 0
1216 2024-04-04 77 0
1215 2024-04-01 119 0
1214 2024-04-01 109 0
1213 2024-04-01 96 0
1212 2024-03-21 336 0
1211 2024-03-21 106 0
1210 2024-03-21 98 0
1209 2024-03-21 101 0
1208 2024-03-19 73 0
1207 2024-03-18 98 0
1206 2024-03-13 122 0
1205 2024-03-12 416 0
1204 2024-03-04 122 0
1203 2024-03-04 125 0
1202 2024-03-03 468 0
1201 2024-03-03 123 0
1200 2024-03-01 143 0
1199 2024-03-01 120 0
1198 2024-02-29 95 0
1197 2024-02-26 149 0
1196 2024-02-21 162 0
1195 2024-02-20 161 0
1194 2024-02-20 142 0
1193 2024-02-19 149 0
1192 2024-02-16 143 0
1191 2024-02-14 150 0
1190 2024-02-14 755 0
1189 2024-02-07 475 0
1188 2024-02-01 445 0
1187 2024-02-01 420 0
1186 2024-01-31 182 0
1185 2024-01-31 204 0
1184 2024-01-31 168 0
1183 2024-01-31 155 0
1182 2024-01-27 451 0
1181 2024-01-27 225 0
1180 2024-01-26 207 0

住所:東京都新宿区高田馬場4-28-19ト―シンビル5階
TEL:(03)3360-7998  FAX:(03)3360-7996  MAIL: goto_js@dai-go.co.jp
Copyright©2012 DAIGO Co. Ltd . All Rights Reserved.